▲ SBS
[Tnews] 오는 19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 배우 임세미가 출연해 대학교 선배 전소민과 ‘과거 폭로전’을 벌였다.

이날 ‘런닝맨’은 오랜만에 커플레이스를 펼치며 배우 고성희와 임세미, 개그우먼 김지민, ‘구구단’의 김세정이 출연했다.

지난주 전소민은 ‘슈퍼주니어’ 은혁과 초등학교 동창 사이임을 밝히며 현실 친구 케미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주에는 배우 임세미와 대학교 선후배 관계임을 밝혔는데, ‘동덕여대 방송연예과’ 한 학번 후배인 임세미와 함께 OT와 MT도 함께 다녀온 친밀함을 과시했다.

“전소민은 어떤 선배였냐?”는 질문에 임세미는 “그때도 말이 많았다”라며 과거 폭로에 시동을 걸었다. “혹시 후배를 혼내는 스타일이었나?”라는 유재석의 질문에 전소민은 “나는 후배에게 뭐라고 하는 선배는 아니었다. (뒤에서) 친구에게 이르는 스타일 이었다”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이날 임세미는 레이스 내내 톡톡 튀는 매력과 몸을 사리지 않는 예능 투혼으로 눈길을 끌었다. 모두를 놀라게 한 ‘줄넘기 2단 뛰기’ 뿐만 아니라 ‘이름표 뜯기’ 레이스에서는 이름표를 사수하기 위해 바닥에 드러눕는 열정을 보이며 혹독한 ‘런닝맨 신고식’을 치렀다는 후문.

‘대학 선후배’ 전소민X임세미의 과거 폭로전은 오는 19일 오후 4시 50분 ‘런닝맨’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