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제이, 세계 최초 12W 고속 무선 충전기 qi 인증 취득 및 판매


㈜피제이(대표 백정엽)는, 세계 최초로 qi인증을 취득한 12W 차량용 무선충전기를 개발 하여 판매하고 있다.

신제품 카저스(PTV-700K)는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핸드폰에서 충전 시 9V로 충전하며, 일반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핸드폰을 충전 시 5V로 자동변환하여 충전한다. 이는 시중에 고속 무선충전기라고 판매되는 일부 제품이 일괄적으로 9V로 충전하는 것과 차별화된 방식으로 고가 핸드폰의 메인보드가 손상 되는 것을 미연에 방지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아울러 디자인적인 측면에서 고객의 필요에 따라 핸드폰의 위치를 조절 할 수 있도록 Telescope방식을 채택 하여 핸드폰의 가시성을 높였으며, 대시보드 뿐만 아니라, 앞 유리에 부착해도 핸드폰이 보일 수 있도록 180도 회전 가능하도록 디자인 하여 고객의 편의성을 증대 시켰다.

백정엽 대표는 “100% 순수 국내 기술/생산 제품으로 미국, 유럽, 중동 등 buyer들의 접촉이 쇄도 하고 있으며, 일부 국가는 계약완료 단계에 있다”면서, 판매 증진에 힘입어 하반기에는 컴팩트한 디자인의 ‘카저스S’도 출시 예정에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피제이(www.pjcl.co.kr)는 2011년부터 무선 충전의 핵심 기능인 모듈을 개발하고, 현재 완제품까지 일괄적으로 개발 판매함으로서, 무선충전의 선두 주자로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문의 : 031-613-3449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