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웨어메이트(대표 진범석)가 여러 대의 PC를 중앙에서 소수의 인원으로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통합 관리 솔루션 에스씨메이트 멀티 알엑스(SCMATE Multi RX)를 개발 공급하고 있어, 교육기관의 컴퓨터 실습장이나 전산부서가 없는 중소기업, 단체 등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본 소프트웨어의 활용을 통해 관리자 및 교사는 실시간으로 변하는 여러 대의 PC를 단 하나의 화면 안에서 분할하여 볼 수 있어 효율적인 중앙 관리 및 PC 제어가 가능할 뿐 아니라, 수업 진행에도 보다 효과적인 도움을 줄 수 있다. 에스씨메이트 멀티 알엑스 (SCMATE Multi RX)는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컴퓨터 교사들과 유지 관리 업무를 담당하는 엔지니어들의 요구를 수집하여 꼭 필요한 기능만을 담아 10년 간의 R&D를 거쳐 발전해 온 제품으로, 4,000개 이상의 초중고 컴퓨터 실습장을 포함해 대학교, 기업체, 관공서 등에서 효과적으로 사용중인 검증된 제품인 것이 특징이다.

한번의 명령으로 일괄 적용이 가능한 전원 제어, 이름 및 IP 변경 등의 관리 기능, 그리고 원격 제어, 파일 전송, 시스템 복구 등의 주요기능을 포함하고 있으며, 제품 자동 업데이트와 1년간의 무상 유지 보수를 추가로 제공하고 있다. 에스씨메이트 멀티 알엑스 (SCMATE Multi RX)를 효과적으로 사용 가능한 곳은 컴퓨터 실습장, 유지보수업체 PC관리, 도서관 정보 검색용 PC, 은행 및 AS센터 내 고객용 PC, 터미널과 역사 내 PC 등이 있다.

에스씨메이트 (SCMATE) 제품 군에는 다시점 복구를 제공하는 MULTI RX를 중심으로 개인 단독 제품인 BACKUP TOOLS, 단일복구시점을 제공하는 PLUS PRO, 대규모 통합관리를 위한 UMS 등이 있다.

에스씨메이트 멀티 알엑스(SCMATE Multi RX)는 혼자서 여러 대의 컴퓨터를 유지관리 해야 하는 고민을 가진 고객이라면 가장 효과적이고 안정적인 솔루션이 될 것이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