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라이트 G-Star 참여

사진제공 = ㈜비주얼 라이트
사진제공 = ㈜비주얼 라이트

㈜비주얼 라이트가 G-Star (B2B) 대전 공동관(DICIA)에 참가하여(2022.11.17.~19) 자사게임 ‘럭키피쉬브레드’를 홍보하였다. 많은 관람객과 관계업체들로부터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행사를 진행 하였다. ㈜비주얼라이트는 G-Star 이전에도 9월15일 도쿄게임쇼 참가하여 자사게임 2종(울프앤피그스, 럭키피쉬브레드)을 일본 콘솔전문사 하이브리드스쿼드와 Playstation VR 퍼블리싱 계약을 맺었고, 이어 10월에는 미국 라스베가스 MWC, 싱가폴 게임스컴아시아, 파리 게임커넥션유럽(GCE)등에 참가하여 자사게임들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현지에서 많은 호흥을 얻은 바 있다.

㈜비주얼 라이트는 또한 현재 “Throw Anything Reboot(닌텐도 스위치)와 “Plan B (VR) ”를 개발 중이다. 각각 콘텐츠진흥원 및 대전 정보문화산업진흥원 글로벌 게임센터의 지원을 받은 작품들이다.

사진제공 = ㈜비주얼 라이트
사진제공 = ㈜비주얼 라이트

쓰로우애니띵은 벽을 타고 올라오는 좀비들을 주변에 있는 모든 물건들을 이용하여 물리치는 VR 액션 게임으로 Steam, Playstation, 퀘스트 등에 출시하여, 유튜브 조회 수가 전 세계 6천만 명이 넘는 인기 VR 게임이다. ‘쓰로우애니띵 리부트’는 VR 게임 ‘쓰로우애니띵’의 IP를 이용한 닌텐도 스위치 버전으로, ‘쓰로우애니띵’ VR 게임과 다른 닌텐도 콘솔 게임만의 특징을 잘 살리려고 노력 중인 게임이다. 총기류 뿐만 아니라 게임의 모는 물체들과 상호작용할 수 있고, 멀티플레이 모드 등을 지원해 4명까지 같이 플레이할 수 있다. ‘쓰로우애니띵 리부트’는 2023 상반기에 정식 출시 예정이다.

‘Plan B’는 VR 액션 어드벤처게임으로 플레이어가 트레저 헌터가 되어 미술관, 박물관, 고대 무덤 등에서 보물을 찾아 수집하는 게임이다. 보물을 얻기 위해 다양한 도구사용을 통한 상호작용과 VR에서만 느낄 수 있는 임장감, 긴장감, 그리고 적절한 퍼즐 요소가 들어가 있는 VR에 최적화된 게임이다. 특히 2022 G-Star에서 데모 버전을 시연하여 관람객들의 긍정적 반응을 얻었다. 계속해서 유저들의 반응을 피드백 하여 더욱더 게임을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다. ‘Plan B’는 2023년 상반기 출시 예정이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