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 테일즈 닌텐도 스위치 버전 공식 키아트 사진제공 = 콩스튜디오
가디언 테일즈 닌텐도 스위치 버전 공식 키아트 사진제공 = 콩스튜디오

미국 게임 개발사 콩스튜디오가 오늘(한국시간 4일 오전 11시) 닌텐도 e-shop을 통해 모바일 어드벤쳐 RPG ‘가디언 테일즈’ 닌텐도 스위치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혓다.

가디언 테일즈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모바일 버전을 이식한 타이틀임에도 불구하고, 사전예약 실시 후 약 5만 명 이상의 유저를 불러 모으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콩스튜디오 관계자는 “이번 사전예약 성과는 가디언 테일즈 닌텐도 스위치 버전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이 반영된 수치”라며, “가디언 테일즈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정밀한 조작감과 넓은 화면을 활용한 시야 등 콘솔의 특장점을 극대화했다. 우리 게임이 가진 게임성과 매력이 유저분들께 잘 전해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2020년 모바일 플랫폼으로 출시된 모바일 어드벤처 RPG 가디언 테일즈는 위기에 빠진 왕국을 구하고자 분투하는 가디언들의 모험을 탄탄한 스토리로 풀어냈음은 물론 특유의 레트로풍 그래픽과 독특한 유머코드, 흥미를 유발하는 다양한 이스터에그 등을 선보이며 많은 호평을 받은 타이틀이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에서는 이러한 원작 고유의 감성은 그대로 유지한 가운데 한층 넓어진 화면과 콘솔에 최적화된 편리한 조작감 등이 준비된 만큼, 가디언 테일즈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