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oitte + NVIDIA

전 세계 기업들 IoT 엣지 AI, 음성 AI, 추천 시스템, 고객 서비스 챗봇, 사이버 보안, 디지털 트윈 등 최첨단 AI 및 메타버스 서비스 쉽게 구축 및 운영 사진제공 = NVIDIA
전 세계 기업들 IoT 엣지 AI, 음성 AI, 추천 시스템, 고객 서비스 챗봇, 사이버 보안, 디지털 트윈 등 최첨단 AI 및 메타버스 서비스 쉽게 구축 및 운영 사진제공 = NVIDIA

AI 컴퓨팅 기술 분야의 선두주자인 엔비디아(www.nvidia.co.kr, CEO 젠슨 황)가 딜로이트(Deloitte)와의 협업을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전 세계 기업들이 엔비디아 AI와 엔비디아 옴니버스 엔터프라이즈(Omniverse™ Enterprise) 플랫폼을 사용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솔루션을 개발, 구현, 배포하는 것을 지원하기 위함이다.

제휴 확대를 통해 딜로이트의 전문가들은 고객이 엣지 AI, 음성 AI, 추천 시스템, 챗봇, 사이버 보안, 디지털 트윈 등을 포함한 광범위한 AI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배치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엔비디아 플랫폼 모두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 협력 관계를 통해 딜로이트는 다국적 기업 등의 고객을 위해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하는 역량을 확장하게 될 예정이다. 엔비디아의 AI 제품과 기술은 딜로이트의 심층 AI 경험과 합쳐져 경쟁 우위 확보, 고객 경험 향상, 운영 최적화, 새로운 시장에서의 혁신 비즈니스 출시와 같은 주요 비즈니스 과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전망이다.

미국 딜로이트의 CEO 조 우쿠조글루(Joe Ucuzoglu)는 "엔비디아와의 제휴를 기반으로 엔비디아 AI와 옴니버스 플랫폼 역량을 통해 최고의 인재들과 심층 AI 경험을 모아 고객들이 AI 연료 솔루션 개발을 가속화하도록 지원한다. 엔비디아와의 협력 강화로 고객들이 AI의 모든 역량을 신속하게 활용하며 비즈니스 혁신을 꾀하도록 지원할 수 있게 됐다"라고 말했다.

엔비디아의 창업자 겸 CEO인 젠슨 황(Jensen Huang)은 "AI와 메타버스 기술이 경제 기반을 혁신시키고 있다. 엔비디아와 딜로이트는 기업이 AI를 적용해 산업을 재창조하는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도록 돕고 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