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더 데빌 인 미'(한국어판)를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STEAM® 버전으로 2022년 11월 18일에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작품은 플레이 시간이 7시간 이상으로 늘어났으며, 완전히 새로운 기능을 제공하여 플레이어에게 높은 몰입도와 탐색에 대한 더 많은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주변 세계와 훨씬 더 많이 상호 작용하면서 게임의 경험을 풍부하게 하는 새로운 탐험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나아가, 인벤토리 시스템이 추가되었다. 각 캐릭터는 지향성 마이크, 카메라 및 카메라 플래시, 넥타이 핀 및 기자 연필과 같은 스토리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도구를 가질 수 있으며, 게임 진행에 이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는 독립적인 시네마틱 분기점들을 지닌 공포 게임 시리즈로, 새로운 공포 체험 제공을 위해 설계되었다. 각 게임은 별개의 세계관을 지니며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 설정 그리고 인물들이 등장한다.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더 데빌 인 미'(한국어판)는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STEAM® 버전으로 2022년 11월 18일에 발매된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