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국보훈의 달 기념, 6월 21일 평화울림터에서 ‘평화를 향하여’ 무료 공연

- 6월 20일까지 구 홈페이지, 문화관광과 통해 선착순 사전예약, 잔여석 당일 입장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오는 6월 21일 저녁 7시 30분 평화울림터(평화문화진지 옆, 도봉동1-8)에서 「평화 기원 콘서트」를 개최한다.

‘평화를 향하여’라는 주제로 70분간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특별 기획됐다. 한반도 대결과 분단의 흔적이 문화예술로 재탄생한 공간 평화울림터에서 치러져 공연의 의미를 더했다.

무대는 6.25 전쟁 참가국 모두가 대결을 넘어 평화와 협력의 길로 함께 나아가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바리톤 고성현, 세계 전통음악 연주자 우광혁, 아름드리 다문화합창단을 비롯해, 테너 이준성, 소프라노 박현아, 아트맵, 에픽매직엔터, 라비에 발레, 도봉구립 소년소녀합창단이 출연해 아름다운 선율과 퍼포먼스를 전한다.

공연 관람을 위한 사전 예약은 6월 20일까지 도봉구 홈페이지(참여, 인터넷 접수/설문) 혹은 도봉구 문화관광과(02-2091-2254)를 통해 할 수 있다. 선착순 예약이며, 잔여석에 한해 당일 현장 입장이 가능하다. 우천 시 도봉구민회관 도봉하모니홀에서 치러질 예정이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음악으로 평화를 기원하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순국선열의 숭고한 희생과 나라 사랑의 의미를 되새기는 뜻깊은 울림의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