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매 기념 제3탄 PV 공개! DLC② 참전 작품도 발표!
- 닌텐도 e숍 · PlayStation™Store에서 체험판 배포 중!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슈퍼로봇대전 시리즈 30주년을 기념하는 가정용 최신작 '슈퍼로봇대전 30'(한국어판)를 오늘(2021년 10월 28일) 발매했다고 발표했다.

시리즈 30주년을 기념하는 타이틀

 '슈퍼로봇대전 30'(한국어판) Nintendo Switch™, PlayStation®4, STEAM® 버전으로 금일 발매되었다. 슈퍼로봇대전은 다양한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로봇들이 한자리에 모여 공통의 적과 싸우는 시뮬레이션 RPG로, '패계왕 ~가오가이가 대 베터맨~', '용자경찰 제이데커', '나이츠&매직', '마징카이저 INFINITISM', 'SSSS.GRIDMAN'이 처음으로 참전한다. 지금까지 시리즈를 플레이한 적이 없는 유저들도 즐길 수 있도록 새롭게 꾸민 세계관을 선보인다.

(영상출처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DLC② 참전 작품 상세 정보 공개!

2021년 12월 발매 예정인 DLC②에서는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 'ULTRAMAN', 슈퍼로봇대전 OG 시리즈(알트아이젠 리제/라인 바이스리터) 총 3작품·9기체의 참전이 결정되었다.

(영상출처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닌텐도 e숍과 PlayStation™Store에서 체험판을 배포하고 있다. 본 체험판에서는 지상 루트 1~4화/우주 루트 1~4화를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제품판으로 저장 데이터를 계승할 수 있고, 체험판을 플레이해 제품판에서 입수할 수 있는 특전도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