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들이,공공지원 민간 임대 주택,견본주택에서,아파트모형을보고있다,
서민들이,공공지원 민간 임대 주택,견본주택에서,아파트모형을보고있다,

주거복지 향상을 위한 정책지원 현황 및 과제에 관한 임대아파트 신청 ,분양 , 가격과 종류,의 정보

공공 임대 아파트에 관한 정책, 이번에 살펴볼 주제는 임대아파트 신청 및 분양에 관한 정보를 알아보면 .기회를 잡을수있다, 내집마련하기가 더욱 어려워지고 부동산 관련 정책들도 바뀌면서 한 때 LH 공사도 논란이 되었다. 그렇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거주공간 및 재산증식의 수단으로 주택 및 아파트가 활용되고 있는 추세는 지속되고 있다.

하지만 경제적인 기반이 마련되지 않은 사회초년생이나 신혼부부, 형편이 어려운 가정같은 경우에는 공공임대주택-아파트에 관심을 가질수밖에없다. 이와 관련하여 최근 시세가 반영된 가격과 종류까지 알아보도록 정보를 공유한다.

임대아파트 신청에 관한 정보,

먼저는 임대아파트 신청하는 방법을 간략하게 살펴보겠다. 정부에서는 저소득 가구를 위해 적절한 조건에 따라 주택을 공급하고 있는 실정이다. 주위 환경이나 입지가 좋은 곳에 위치한 집을 일반적인 매매나 전세보다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구할 수 있어서 메리트가 있기때문이다.

신청하기 전 사전에 조사해야 하는 내용과 준비해야하는 서류들이 있어 꼼꼼하게 체크해보아야 한다. 인터넷이 워낙 발달한 터라 누구라도 검색만 하면 쉽게 관련된 정보를 취합할 수 있다.

임대아파트 신청 시 온라인 상에서 하는 방법이있다. LH청약센터 홈페이지로 접속하셔야 하는데, 아래에 링크를 첨부해두었다.

https://apply.lh.or.kr/LH/index.html?Sls#MN::CLCC_MN_0010:

상단에 메뉴 중 <분양/임대가이드>를 클릭하면 <임대주택> 카테고리가 나오는데 원하는 항목을 택해 해당 화면으로 들어가면된다.

분양 가이드가 나오고 임대절차에 대해 게시하고 있는데 신청은 현장과 인터넷 중에 하나로 고르면 된다.

                       TNEWS 권종섭 기자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